맛집기사, 음식기사, 외식뉴스,

기사상세페이지

치킨요리학원, 배달요리학원 수강 인기

기사입력 2020.03.13 10:3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치킨요리학원, 회전문요리까지 음식배달전문점 자리 잡아 배달 전문점이 활성화 되어가고 있다. 치킨집 창업 이제 치킨요리를 직접 배울 수 있는 길 열려

    최근 치킨집 창업을 체인사업에서 치킨집을 직접 창업하는곳이 늘고 있다. 사실 통닭을 튀기는 기술은 쉽고도 어렵다고 한다. 그렇지만 무작정 프렌차이즈를 계약하여 높은 가맹비등을 감당하기에는 많은 부담이 있었지만, 최근 치킨학원이 생겨 본인이 직접 치킨집창업을 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한다.

     

    치킨3.JPG

     

    이곳은 서영대학교 창업보육센터 한국창업능력개발원에서 치킨창업교육을 전문적으로 시켜주고 있다.

     

    치킨은 크게 나누어 후라이드치킨, 양념치킨으로 나눌 수 있는데 일단 키친 염지방법, 치킨양념하는 법, 치킨 튀김온도, 치킨 기름빼는 방법, 치킨 속살까지 튀기는 방법 등 노하우를 전수해주고 있다. 조리는 한번 보고 할 수 없다. 조리는 숙련이다고 할 수 있다.

     

    그래서 반복적인 숙련이 되게 한국창업능력개발원에서는 지도해주고 있다.

     

    어느 정도의 반복적인 숙련 후 메뉴개발 단개로 넘어가서 마늘통닭’, ‘깻잎통닭처럼 특화된 메뉴등도 자문을 해주고 있어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한다.

    치킨2.JPG

    특히, ‘한국창업능력개발원김영출원장(초당대학교 호텔조리학과 교수)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비법기술전수 컨설턴트로 창업자문, 창업자금, 마케팅기법 등도 자문해주고 있다.

     

     

    이젠 치킨집 창업 직접 치킨요리전수 치킨기술전수를 받아 창업하기 바란다.

     

    [한국창업능력개발원 http://www.klecfood.kr/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