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외식산업평생교육원
유망자격증
광주 전남 최초 와인전문가 과정 열린다.
광주 전남최초로 와인 자격증 과정 광주 서영대학교 '한국외식산업평생교육원'에서 오는 2월 24일에 개강을 한다고 밝혔다.
박천열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2/06 [18:0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KMC한국외식문화뉴스] 오늘 224일에 한국외식산업평생교육원에서 광주 전남 최초로 와인 교육이 열린다. 와인 인구들의 증가와 함께 와인소믈리에 전문 직업도 인기를 끓고 있다.

    

서울, 부산, 대구에서는 교육과정이 진행되고 있었지만, 와인메니아들은 와인 소믈리에 자격증을 서울에서 취득하였다. 교육프로그램은 소믈리에의 기본자세, 와인에 어울리는 안주, 와인의 종류, 와인 잔의 선택, 여러 가지의 와인 시음과 함께 김정화 와인전문강사와 함께 진행 된다고 교육원은 밝혔다.

▲ 광주 서영대학교 '한국외식산업평생교육원' 와인교육실시     © 박천열기자

 

이 밖에 한국외식산업평생교육원에서는 티소믈리에, 다문화식생활지도사, 힐링푸드아트지도사, 카빙, 사케소믈리에등이 진행 되고 있고 외식창업자도사, 외식경영지도사, 식자재유통지도사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진행되고 있다.

 

▲     © 박천열기자

 

광주 전남에서는 처음으로 광주서영대학교한국외식산업평생교육원에서 실시되며, 8주과정으로 와인소믈리에,1자격증을 취득 할 수 있게 되었다.

 

 

[자료제공 :한국외식산업평생교육원 062.471.7003]

http://www.klecfood.kr/ 교육정보

 

ⓒ KMC한국외식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국회에서 만나는 민주주의, 장
주간베스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