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외식문화대전
CJ제일제당, ‘대한민국 식품대전’ 참가 했다
CJ제일제당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12/03 [09:4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CJ제일제당이 11월 29일부터 12월 2일까지 나흘간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린 ‘대한민국 식품대전’에 참가해 ‘비비고’를 비롯한 자사 대표 브랜드를 소개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식품대전’은 농림수산식품부 주관의 국내 최대 규모 식품 박람회로, 대한민국의 대표 식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행사다.

CJ제일제당은 행사장 내 마련된 ‘식품 선도기업관’에서 ‘혁신적 기술력 바탕의 한식 세계화’를 주제로 부스를 운영했다. 글로벌 한식 대표 브랜드인 ‘비비고’와 더불어 건강한 단맛을 추구하는 감미료 전문 브랜드 ‘백설 스위트리’, 중소기업과의 상생 브랜드인 ‘즐거운 동행’ 등 총 3개 브랜드를 소개했다.

이번 행사에서 CJ제일제당은 제품을 전시/소개하는 공간과 함께 제품을 조리/시식할 수 있는 공간,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 공간 등 총 3개의 공간으로 부스를 구성했다. 제품을 전시/소개하는 공간에서는 ‘비비고’, ‘백설 스위트리’, ‘즐거운 동행’의 대표 제품을 전시하고 브랜드별 특성에 맞춰 전시 공간을 꾸몄다.

조리/시식 공간에서는 현장에서 제품을 직접 조리해 제공했다.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비비고 육개장’과 ‘비비고 불고기 덮밥’ 등 HMR 제품은 물론 ‘스위트리 알룰로스’를 활용한 고구마 맛탕과 요구르트 등의 시식행사를 진행했다. 제품을 맛본 관람객들은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데다 집에서 만든 것처럼 맛있다’, ‘단맛을 건강하게 즐길 수 있어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벤트 공간에서는 부스를 찾은 관람객을 대상으로 디지털 키오스크를 이용해 다양한 이벤트를 펼쳤다. 이벤트에 참여한 관람객들에게 ‘비비고’ 가정간편식과 ‘스위트리 알룰로스’ 등을 경품으로 제공했다. 이와 더불어 부스에 설치된 대형 LED 스크린을 통해 광고 영상을 선보이는 등 CJ제일제당의 대표 브랜드 알리기에 주력했다.

CJ제일제당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 정승원 과장은 “CJ제일제당은 국내 식품 산업을 이끄는 선도기업으로써 식품 산업 경쟁력 강화 및 농식품 수출확대를 위해 개최된 이번 ‘대한민국 식품대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에 참여해 단순히 브랜드를 관람하는 게 아니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자리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출처:CJ제일제당
언론연락처: CJ제일제당 김치호 02-6740-1317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서울=뉴스와이어)

ⓒ KMC한국외식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국회에서 만나는 민주주의, 장
주간베스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