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정보
교육정보
티소믈리에 3급 자격증 과정 꽃차교육 3월 2일 개강
티소믈리에 3급, 2급, 1급과정으로 진행되는 차 교육 한국외식산업평생교육원에서
김정민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2/26 [21:2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광주 서영대학교 창업보육센터 한국외식산업평생교육원에서는 제 1회 꽃차소믈리에로 티소물리에3과정을 8주과정으로 32일 매주 목요일 10시부터 1시 까지 수업을 진행한다.

 

▲     ©김정민기자

요즘 건강에 관심이 많은 가정 주부와 전문강사로 활동중인 강사들이 수강신청을 하고 있다.

몸에 좋은 꽃차는 팬지 꽃차, 생강나무 꽃차, 목련 꽃차, 진달래 꽃차, 맨드라미 꽃차, 칡 꽃차, 구절 꽃차, 노란코스모스 꽃차, 금국화 꽃차등 여러 꽃차가 있다. 꽃차를 마시면 성인병 예방에 좋은 차로 알려져 인기를 더하고 있다.

 

▲     © 김정민기자

특히, 금국화차는 콜레스테롤을 녹이는 효과, 항암효과, 성인병예방, 두통, 현기증 완화, 감기예방, 시력보호, 피로회복, 불면증 완화, 우울증, 신경쇠약등의 건강에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다.

 

꽃차 교육 프로그램은 1년기간에 거처 티소믈리에3, 티소믈리에2, 티소믈리에1급으로 여러 가지 차 예절, 차 문화등을 배울 수 있다.

   

[자료제공:한국외식산업평생교육원 062.471.7003]교육정보  http://klecfood.kr

 

 

ⓒ KMC한국외식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신션한 남편’ 가족캠핑 떠난
주간베스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