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창업정보
외식창업노하우정보
광주광역시 스시학원, 참치학원, 한국창업능력개발원 앞장서
스시 참치 횟집창업 식당창업 전문교육 일대일 시간 맞춤형으로 진행 중
남덕현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5/29 [16:4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광주광역시 스시 참치 일식학원 2012년부터 한국창업능력개발원에서는 일식 창업전문교육원으로 기초부터 일식전문가로 양성하고 있다. 일식전문과정으로 스시 전문가 과정, 참치전문가 과정, 횟집전문가 과정, 복어전문가자격증 과정, 반찬창업반 과정등으로 창업전문교육을 진행중에 있다.

   

일식전문가 과정은 11회 과정으로 초보자도 쉽게 따라잡을수 있게 일대일 맞춤형 교육으로 직장인도 남은 시간에 맞춰 수업을 받을 수있도록 하였다.

▲ 일식전문가 과정 2012부터 서영대하교 창업보육센터 '한국창업능력개발원'에서 진행되고 있다.     © 남덕현기자

초보자는 칼잡는 방법에서 부터 칼갈기, 회잡기, 창업에 이르기 까지 수업이 진행된다.

 

스시, 참치해동법, 연어숙성법, 간장새우, 계란말이, 전복등 해물다루는 방법, 즈키다시류, 일식튀김 등도 가르쳐 주고 있다.

▲ 참치, 횟집, 창업요리 전수 하는 '한국창업능력개발원' 일대일 시간 맞춤형으로 인기     © 남덕현기자

특히, 소바, 우동, 일본 데리 소스를 이용한 요리등 알차게 진행되면서 창업을 할 수 있는 마인드 교육, 상권분석, 메뉴자문, 인테리어 자문, 거래처 정보 제공 성공창업 교육까지 진행하여 주고 있다. 참치집창업, 이자카야 창업, 연어집 창업, 회배달 전문점 창업등 다양한 단품점 식당업 창업들이 활기를 띠고 있어, 다양한 일식 전문 창업 교육이 상담 후 창업스타일을 참고 하여 맞춤형 교육커리로 진행하고 있다.

      

식당을 창업하기전에 창업전 식당경험을 할 수 있도록 현장 실습도 원하는 분들께 일식전문점에 취업을 시켜 초밥집 창업을 할 수 있도록 소개도 해주고 있다.

 

일반 요리학원의 수업방식은 자격증 교육이지만 광주광역시 서영대학교 창업보육센터 '한국창업능력개발원'에서는 실전창업을 할 수 있도록 일대일 맞춤형 일식교육을 진행하고 있어 식당창업의 경험이 없는 초보 창업이나 소자본창업자에게는 많은 힘이 되고 있어 현재 다양한 분들이 김영출교수의 창업지도를 받아 일식전문점을 운영하고 있다.

▲ 광주광역시 서영대학교 창업보육센터에서 식당창업전문교육이 진행되고 있다.     © 남덕현기자

최근트렌드는 소규모 참치집이 늘고 있다. 참치,연어,육사시미등의 트렌드가 인기를 더하면서 배달의 민족등의 웹을 통해서도 매출 증가 추세에 있다.

 

전국에 있는 요리학원과는 차별화 교육으로 스시, 회집, 이자카야, 참치집, 창업과정으로 일식의 모든 음식을 교육하는 곳이 인기를 더하고 있다.

 

자세한 수강신청은 홈페이지 또는 한국창업능력개발원으로 문의 하면 된다.

 

http://klecfood.kr/ [한국창업능력개발원 062-471-7003]

 

ⓒ KMC한국외식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신션한 남편’ 쉰파파 홍록기
주간베스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