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털
사회/ 문화
'배틀트립' 신주아-이혜정, ‘태국 핵인싸’ 인증샷! 무슨 사이?
김정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1/04 [14:2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배틀트립’ 신주아-이혜정의 ‘태국 핵인싸 인증샷’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오는 5일(토) 방송 예정인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은 신년특집 2019년 고수열전으로 꾸며진다. 태국에 거주중인 신주아와 모델 이혜정이 팀을 이뤄 ‘방콕 여행’을, 중국 활동 10년차 가수 채연과 배슬기가 ‘베이징 여행’을 떠난다.

 

특히 신주아-이혜정의 반전 인증샷이 공개돼 궁금증을 자극한다. 우선 등을 맞대고 모델 포즈를 짓고 있는 두 사람의 화보 같은 모습이 공개됐다. 고혹적 분위기의 신주아와 사랑스런 이혜정의 미소가 눈길을 끈다. 동시에 이국적이고 평화로운 풍경이 색다른 멋을 더한다.

 

이어 모델 같은 눈빛과 포즈로 길거리를 ‘런웨이’로 만든 신주아-이혜정의 모델워킹 인증샷이 포착됐다. 이혜정의 살아있는 손 끝이 탑모델 포스를 내뿜는다. 무엇보다 두 사람의 남다른 친분에 관심이 집중된다.

 

알고보니 이들은 벌써 10년째 우정을 쌓고 있는 절친으로, 신주아가 친구 이혜정을 위해 자신의 시크릿 스팟을 탈탈 털어 ‘쭈아투어’ 설계를 했다. 신주아는 “나만 믿고 따라와”라며 태국 거주 4년차의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에 이혜정은 “나 태국 핵인싸 된 것 같아”라고 반응했다고 전해져 신주아가 아낌없이 공개할 태국의 핫플레이스와 현지인에게 사랑받은 숨은 여행지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원조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오는 5일(토)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KBS 2TV ‘배틀트립’>

 

 

ⓒ KMC한국외식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생일 설경구&전도연 씨네21 커버
주간베스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