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털
연예인
‘2018 KBS 연예대상’, 티저 예고 공개! ‘배꼽 강탈’ 고퀄리티 CF 패러디!
김정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12/18 [14:2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2018 KBS 연예대상’ MC 신현준-윤시윤이 이병헌-변요한 따라잡기에 나서 배꼽을 강탈한다. ‘2018 KBS 연예대상’ 티저 예고편이 공개된 것.

 

지난 17일, 유투브(https://www.youtube.com/watch?v=utyDntg1RpA), KBS 연예대상 홈페이지(https://goo.gl/X2YDBU)를 통해 ‘2018 KBS 연예대상’의 코믹 티저 예고가 공개돼 폭소를 유발한다. 이병헌-변요한이 동반 출연해 화제를 모은 유명 CF를 ‘2018 KBS 연예대상’의 MC인 신현준-윤시윤이 패러디한 것.

 

특히 두 사람은 패러디 영상에서도 열연을 펼쳐 웃음을 빵 터지게 한다. 말끔하게 차려 입은 슈트 스타일로 이목을 집중시킨 두 사람은 짧은 티저 예고 속에서 코믹연기력을 뽐내며 ‘고퀄’ 패러디 영상을 완성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신현준은 이병헌으로, 윤시윤은 변요한으로 완벽하게 변신해 ‘입배틀’을 하듯 KBS 예능 프로그램의 이름을 대기 시작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신현준은 이 모든 예능을 ‘2018 KBS 연예대상’에서 만날 수 있다며 방청권과 함께 ‘씨익’ 건치 미소를 지어 코믹함을 더하는가 하면, 화보 속 모델 같은 포즈를 취하다가 삐끗하는 동작으로 ‘예능감’을 발산해 보는 이들을 배꼽 잡게 만든다.

 

이처럼 ‘2018 KBS 연예대상’ 코믹 티저 영상에 MC 신현준-윤시윤의 위트와 예능감이 녹아 있다. 이에 이들의 재치 있는 진행으로 펼쳐질 ‘2018 KBS 연예대상’에 대한 기대감이 한껏 고조된다.

 

한편, 올 한해 사랑받은 KBS 예능프로그램을 총정리하는 ‘2018 KBS 연예대상’은 신현준-설현-윤시윤의 진행으로 오는 22일(토) 밤 9시 20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사진=’2018 KBS 연예대상’ 티저 예고 영상 캡쳐>

 

 

ⓒ KMC한국외식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생일 설경구&전도연 씨네21 커버
주간베스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