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털
연예인
가수 하동균, 콘서트 개최! 2018 콘서트 '하동균' 12월 8일 개막!
김정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12/03 [10:0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2018 하동균 콘서트 <하동균> 포스터 | 제공. ㈜쇼노트     

 

KBS 2TV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서 마법 같은 목소리로 청중을 사로잡은 하동균이 콘서트 무대로 돌아온다. 소속사 ‘마크플레닛’과 공연제작사 ㈜쇼노트는 오는 12월 8일, 9일 양일간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2018 콘서트 <하동균>을 개최한다.

 

지난 1일 방송된 ‘불후의 명곡’ 고(故) 김현식, 유재하 특집에서 故 김현식의 노래 '비처럼 음악처럼'을 선보이며 최고의 기량을 펼쳐 보인 하동균은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깊은 감성을 쏟아내 온 청중을 감동하게 했다. 명곡판정단에게 424표를 얻으며 1부 우승자로 우뚝 선 하동균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가창력으로 그만의 가치를 청중들에게 각인시켰다는 평가를 받았다.

 

‘불후의 명곡’의 감동을 이어갈 2018 콘서트 <하동균>은 싱어송라이터이자 명품 보컬리스트로서의 저력을 발휘해온 하동균의 눈부신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감상할 수 있는 감성 충만한 무대다. 데뷔 이후 그가 걸어온 발자취 속에 녹아 있는 다양한 명곡을 들려줄 콘서트 2018 <하동균>은 인생의 희로애락을 함께 했던 팬들과 관객들에게 추억과 희망을 전하는 아름다운 무대로 꾸며진다.

 

이번 콘서트에서 하동균은 ‘원 파인 데이(One Fine Day)’, ‘지금 그리고 우린’, ‘운명’, ‘프롬 마크(From Mark)’ 등 2001년 데뷔 이후 지금까지 그가 걸어온 음악 인생 속에 녹아있는 다양한 명곡들을 선보인다. 특히, 하동균은 본인의 이름을 타이틀에 그대로 옮겨 놓은 만큼 한층 더 강력해진 감성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듣는 즐거움’이 무엇인가를 확실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오직 하동균만이 만들어 낼 수 있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완벽한 퍼포먼스는 오랫동안 공연을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

 

‘불후의 명곡’ 우승 후 콘서트 준비에 매진하고 있는 하동균은 “공연을 찾아주신 관객분들께 더 좋은 음악을 들려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멋진 무대를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고 공연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2018 콘서트 <하동균>은 오는 12월 8일, 9일 양일간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공연된다. 

ⓒ KMC한국외식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국회에서 만나는 민주주의, 장
주간베스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