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외식문화대전
축제/행사정보
화순청소년문화의집 카카오프렌즈 컨셉 뮤지엄 관람
오프라인 체험 전시전 “함께해요 카카오게임” 재미 뿜뿜 ♥
임경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11/26 [14:2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전남방송

 

▲     © 전남방송
▲     © 전남방송


화순군(군수 구충곤) 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24일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동카카오프렌즈 컨셉 뮤지엄에서 진행되는 오프라인 체험 전시전 함께해요 카카오게임체험했다.

 

이번 체험활동은 다양한 PC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에서 즐기던 카카오게임즈의 대표 콘텐츠를 다채로운 아트 및 디지털 기술로 접목된다양한 어트랙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게임산업에대한 청소년들의 직업선택 및 진로설계에 도움을주고자 실시했다.

 

체험에 참가한 우리군 청소년들은 시뮬레이터 · 체험형 교감 미디어 등을 체험하였고, 배틀그라운드팀·카카오레이싱팀 2개팀으로 나누어 직접 게임에 참여하였는데, 배틀그라운드 팀은 자기장 ·공중낙하 등을 체험하였고, 카카오레이싱팀은 둥둥섬 늪지대 ·정글 속의 라이언 · 프렌즈 월드 · 익스트림 랠리 등을체험하면서 각자 가져온 핸드폰으로 셀카를찍으며 즐거워했다.

 

화순읍 만연리에 거주한다는 박*성 학생은 무료로 서울까지 와서 카카오게임도 체험하고 맛있는 음식도 먹어서 너무 좋았고, 다음 기회가 또다시 제공되면 꼭 참가하고 싶다고 하였다.

 

화순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미래의 주역이라 할 수 있는 우리군 청소년들을 차세대리더로양성하기 위해 적극 지원할 예정이고, 이번 카카오프렌즈 컨셉 뮤지엄 참관 뿐 아니라 더 새로운 청소년 체험활동 놀아 dream을 계획하고 있으며, 우리군을대한민국 최고의 아동친화도시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원본 기사 보기:전남방송
ⓒ KMC한국외식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국회에서 만나는 민주주의, 장
주간베스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