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식자재정보
식품정보
CJ푸드빌 빕스, 다채로운 신메뉴로 연말 만찬 제안
박천열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11/16 [09:0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본격 연말 시즌을 맞아 샐러드바부터 스테이크, 디저트까지 가치를 높인 다채로운 신메뉴를 출시하고 완벽한 연말 만찬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빕스는 ‘그랑 파티 에디션(GRAND PARTY EDITION)’이라는 콘셉트로 에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연말 파티와 모임에 최적화한 신메뉴를 풀코스로 선보인다. 먼저 빕스는 새우 신메뉴 3종과 연어 베스트 메뉴 4종으로 샐러드 바를 더욱 풍성하게 채웠다. ‘슈림프 부야베스’는 새우·가리비 등을 가득넣어 끓인 지중해식 해산물 스튜다. ‘슈림프볼 크림 그라탕’은 쫄깃한 새우볼과 담백한 감자, 진한 크림소스의 조화가 일품이며 ‘마라 슈림프(평일 저녁/주말 제공)’는 익힌 새우를 매콤한 마라 소스에 볶았다. 지난 시즌 출시해 폭발적 반응을 얻었던 ‘연어 통구이(평일 저녁/주말 제공)’, ‘레드핫 연어장’과 ‘훈제연어’ 등은 지속 선보여 인기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연말의 특별함과 설레임을 더해 줄 겨울 시즌 한정 스테이크 2종도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한 ‘그랑 파티 스테이크’는 육즙 가득한 채끝 등심 스테이크와 고소한 로브스터 구이, 키조개 껍질에 올린 씨푸드 그라탕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메리 베리 스테이크’는 두툼한 454g 의 립아이 스테이크에 달콤하게 졸인 크랜베리를 마치 크리스마스 리스처럼 둘러 제공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얌스톤 로브스터’는 고급 식재료인 로브스터를 1만4900원에 사이드 메뉴로 즐길 수 있도록 실속있게 선보인다.

파티의 대미를 장식할 ‘디저트 섹션’도 새롭게 준비했다. ‘마카롱 컬렉션(평일 저녁/주말 제공)’ 섹션을 신설, 딸기·유자맛 2종의 마카롱 꼬끄(과자 부분)와 딸기와 블루베리 등 4가지 크림을 준비해 ‘나만의 마카롱’을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연말 느낌을 살려주는 ‘트리 컵 케이크(평일 런치 제공)’와 둥근 리스 장식이 포인트인 ‘베리 리스 초콜릿 케이크’, 와인을 끓여 만든 유럽식 음료 ‘뱅쇼’는 SNS 인증샷을 부를 정도로 환상적인 맛과 비주얼을 자랑한다.

빕스는 에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연말 모임의 시작과 끝을 빕스에서 완벽하게 즐길 수 있도록 파티 콘셉트로 메뉴를 준비했다며 파티에빠질 수 없는 새우 및 연어 메뉴 그리고 로브스터와 해산물을 더해 격을 높인 그랑 파티 스테이크로 빕스에서 최고의 연말 만찬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     ©박천열기자
ⓒ KMC한국외식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국회에서 만나는 민주주의, 장
주간베스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