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식자재정보
식품정보
제일제면소, 가을 별미국수 2종 출시
김영출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8/30 [11:3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별미국수 전문점 제일제면소가 가을 별미국수 2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제일제면소 별미국수는 정성껏 끓여 맛을 낸 육수와 제일제면소만의 제면 노하우를 담은 면, 맛깔스러운 별미 고명의 삼박자가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가자미구이 미역국수’는 완도산 미역을 사용한 영양만점 미역국에 쫄깃한 칼국수 면을 넣어 든든하게 구성했다. 여기에 노릇노릇하게 구운 가자미를 올려 특별함을 더했다. ‘한우육회 물회국수’는 아삭한 배와 풍성한 채소, 한우 육회를 푸짐하게 담은 물회에 소면을 말아 시원하게 즐기는 별미다.

시원한 맥주와 잘 어울리는 별미요리도 선보인다. 바삭하게 튀겨낸 닭고기와 호박씨, 꽈리고추를 넣고 매콤달콤한 소스로 버무린 ‘씨앗닭강정’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요리다.

별미국수 2종과 ‘씨앗닭강정’은 제일제면소 11개점(광화문점, 서울역사점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일부 매장에서는 ‘황태 해장국수’를 선보인다. 특제양념으로 구운 황태와 시원한 국물이 잘 어우러진 메뉴다. 매장 별 출시 메뉴 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일제면소는 추억에 맛을 더하는 별미국수 공방이라는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맞춰 편안한 분위기와 함께 특색 있는 면 요리를 지속 선보이고 있다며 제일제면소에서 맛깔스러운 고명으로 특별함을 더한 별미국수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 KMC한국외식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국회에서 만나는 민주주의, 장
주간베스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