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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당홍보 광주 전남 전북 호남권 전문 맛집 마케팅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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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당홍보 광주 전남 전북 호남권 전문 맛집 마케팅 실시

최근 들어 맛의 평준화로 특화 상품 즉 대표음식 개발 후 마케팅을 해주는 한국창업능력개발원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업체는 국가 사업과 연계하여 소상공인이 부담없이 홍보를 할수 있도록 콜라보레이션 방식을 개발하여 인기를 모으고 있다.

요즘 사회적인과 여러 요인으로 장사가 잘 되지 않아 매출이 오르지 않아 힘든 상황이 놓여 있다.

그래서 무작정 블러그 홍보라도 해야지 하지만, 만만치 않는 금액과 과연 효과가 있을지도 의문이 든다고 한다.

 서영대학교 창업보육센터 국창업능력개발원에서는 소상공인 자영업자들의 어려운 여건에 맞춰 콜라보레이션(Collaboration) 마케팅(marketing)을 개발 하였다.

 

김영출 한국창업능력개발원 무작정 홍보는 효과가 나지 않아 특화된 음식 발굴 후  마케팅을 해야 효과를 낼 수 있다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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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실시하고 있는소상공인 자영업 역량강화 컨설팅과 블러그 체험담이 함께 맛있는 음식 스토리텔링을 하여 바이얼 마케팅, 식당운영자문 컨설팅으로 매출 상승 기대 효과 컨설팅을 진행하는 콜라보레이션 방식을 '한국창업능력개발원'에서 개발 하였다.

 

즉 자영업자 컨설팅 지원금으로 특화음식개발, 특화메뉴스토리 제작 후 식당전문가와 같이 홍보하는 방식이다.

 

그래서 소상공인 식당 간이과세(일반 자부담금12만원) 자영업자들에게는 무료로 음식레스피 와 식당전문 마케팅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으로 인기를 끓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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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식 맛의 표준화로 블러그 홍보 꼭 필요한 마케팅이라 할수 있다, 식당홍보 전문가와 함께한 식당전문적인 바이얼마케팅이 필요한 시대에 놓여있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음식전문가의 음식기술을 무료로 제공 받고, 블러그 마케팅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기회를 한국창업능력개발원에서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한국창업능력개발원으로 문의 하면 된다.

 

[자료제공: 한국창업능력개발원062-471-7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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