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기사, 음식기사, 외식뉴스,

2024.04.25 (목)

? Operation now in progress (115)
n
광주 음식업소 요리전수 및 무료 블러그 지원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 음식업소 요리전수 및 무료 블러그 지원

최근 음식 맛은 표준화 되어지고 있어 홍보 중요성에 따라 무료지원(일반과세자12만원)사업을 실시하기로 하였다.

한국창업능력개발원은 외식업 기술노하우 부족으로 경영 유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식당 반찬가게 등 업종이 음식업에 관련이 있는 자영업자들에게 국가 연계 지원 제도를 활용하여 블러그 등 무료 홍보를 호남권(광주, 전남, 전북)을 대상지역 외식업 자영업자에게 지원 하기로 하였다.

 

최근 식당등 외식업 자영업자들 대상으로 기술전수, 경영노하우(특화상품 개발), 블로그를 통한 홍보마케팅 구축으로 매출 증대를 기대 할 수 있게 되었다.

 

소상공인시장공단에서 실시하고 있는 역량강화 비법컨설팅은 기술노하우 부족으로 경영유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대상으로 상품개발, 메뉴개발, 비법전수등을 지원해 주는 제도로 간의과세자는 무료로 지원 되고 일반 과세자는 12만원(10%자부담) 자부담이 들어간다.

1234.JPG

 

특히, 횟집, 한식 등 메뉴개발(레스피전수) 스끼류(밑반찬)변화를 주려는 음식업 자영업자들에게 좋을 것으로 기대된다. 더욱 홍보가 부족한 실정에 있지만 홍보비가 많이 들어가는 관계로 꺼려하는 실정에 놓여 있다.

 

자세한 사업 참여 문의는 서영대학교 창업보육센터 한국창업능력개발원으로 문의 하기 바란다.

 

[자료제공: 한국창업능력개발원 062-471-700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