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9 (토)

  • 구름많음속초18.0℃
  • 맑음18.0℃
  • 맑음철원17.9℃
  • 구름많음동두천19.0℃
  • 구름조금파주18.2℃
  • 맑음대관령15.0℃
  • 맑음백령도17.5℃
  • 맑음북강릉18.4℃
  • 맑음강릉19.6℃
  • 구름조금동해18.0℃
  • 맑음서울20.5℃
  • 맑음인천19.0℃
  • 맑음원주17.4℃
  • 비울릉도14.3℃
  • 맑음수원19.6℃
  • 맑음영월18.3℃
  • 맑음충주18.4℃
  • 맑음서산20.2℃
  • 구름조금울진19.2℃
  • 맑음청주18.7℃
  • 맑음대전19.1℃
  • 구름조금추풍령16.0℃
  • 구름조금안동17.2℃
  • 구름조금상주18.4℃
  • 구름조금포항19.3℃
  • 맑음군산19.7℃
  • 구름많음대구19.0℃
  • 맑음전주18.9℃
  • 구름많음울산19.2℃
  • 맑음창원19.9℃
  • 구름조금광주19.5℃
  • 맑음부산22.2℃
  • 구름조금통영20.5℃
  • 구름조금목포19.7℃
  • 맑음여수20.4℃
  • 맑음흑산도19.9℃
  • 맑음완도21.2℃
  • 맑음고창19.2℃
  • 맑음순천19.8℃
  • 맑음홍성(예)18.6℃
  • 구름많음제주21.7℃
  • 맑음고산19.6℃
  • 맑음성산21.2℃
  • 맑음서귀포23.1℃
  • 맑음진주20.5℃
  • 구름조금강화19.7℃
  • 맑음양평19.6℃
  • 맑음이천19.1℃
  • 맑음인제18.3℃
  • 맑음홍천17.8℃
  • 흐림태백13.6℃
  • 구름많음정선군18.6℃
  • 맑음제천18.8℃
  • 맑음보은19.9℃
  • 맑음천안19.1℃
  • 맑음보령19.8℃
  • 맑음부여20.2℃
  • 구름조금금산17.9℃
  • 맑음부안19.5℃
  • 구름조금임실17.8℃
  • 구름조금정읍18.8℃
  • 구름조금남원19.1℃
  • 구름많음장수15.7℃
  • 구름조금고창군19.2℃
  • 맑음영광군19.2℃
  • 구름조금김해시20.8℃
  • 맑음순창군19.5℃
  • 구름조금북창원17.4℃
  • 구름조금양산시21.9℃
  • 맑음보성군21.2℃
  • 맑음강진군21.0℃
  • 맑음장흥20.8℃
  • 맑음해남21.0℃
  • 맑음고흥19.7℃
  • 맑음의령군21.1℃
  • 맑음함양군19.0℃
  • 맑음광양시21.8℃
  • 맑음진도군19.7℃
  • 구름많음봉화19.4℃
  • 구름많음영주19.4℃
  • 맑음문경18.4℃
  • 구름많음청송군18.4℃
  • 구름많음영덕21.9℃
  • 구름많음의성18.3℃
  • 구름많음구미18.6℃
  • 흐림영천19.9℃
  • 흐림경주시20.0℃
  • 맑음거창18.4℃
  • 구름조금합천20.0℃
  • 구름많음밀양20.0℃
  • 구름조금산청19.6℃
  • 구름조금거제21.6℃
  • 맑음남해20.8℃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비자와 함께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복귀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비자와 함께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복귀

비자, 축구 대스타가 올여름 팬들의 FOMO 증후군을 불식시켜 주는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 시작
비자, 혁신적인 결제 기술 통해 팬들에게 개선된 경기당일 경험 제공

3698601005_20180511134726_6870811300.jpg

FIFA의 공식 결제 서비스 파트너사(Official Payment Services Partner)인 비자(Visa) (뉴욕증권거래소: V)가 오늘 프로 축구선수이자 비자의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2018 FIFA World Cup Russia™)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의 주인공인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Zlatan Ibrahimović)가 비자와 함께 경기에 돌아와 올여름 러시아에서 축구 팬들과 함께 한다고 밝혔다.

스타 축구선수이자 FIFA 월드컵(FIFA World Cup™) 레전드인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는 “반드시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에 가겠다고 세계에 공언해왔다. 비자가 그것을 실현할 수 있도록 나와 전세계 팬들을 도와주고 있다”며 “비자는 혁신적이고 즐라탄도 혁신적이다. 우리는 팬들이 FIFA 월드컵의 한 순간도 놓치지 않도록 함께 도울 것이다”고 말했다.
경기장을 직접 찾거나 집에서 경기를 시청할 때에도 비자의 빠르고 쉬운 결제는 팬들이 FIFA 월드컵의 한 순간도 놓치지 않도록 도와준다. 러시아에서 3500대 이상의 POS 단말기와 딥, 탭 또는 스와이프 등 간단한 동작만으로 결제가 가능한 최신 결제 혁신기술을 사용한 1000개의 모바일 판매점을 활용해 팬들은 줄 서는 시간을 줄여 경기장에서 좀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경기 기간 동안 팬들은 집에서도 비자의 독점적인 접근성으로 무장한 즐라탄의 눈을 통해 경기장의 흥분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즐라탄과 소셜 미디어 스타, FIFA 월드컵™ FOMO(fear of missing out: 좋은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은 마음) 극복 지원
비자의 FIFA 월드컵 캠페인 ‘비자의 궁극적인 FIFA 월드컵 FOMO(Visa's Ultimate FIFA World Cup™ FOMO)’는 대회로 향하는 여정과 FIFA 월드컵 무대로 돌아온 즐라탄을 보여주며 그의 여행 전반에서 사용되는 비자의 편리한 비접촉 결제기술을 선보인다. 비자와 즐라탄은 비자의 독점적인 접근권을 활용해 공식 경기가 있기 전 센터서클이나 팀의 웜업 장면을 보여주는 등 세계 최대 스포츠 행사의 뒤편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보여줌으로써 팬들의 FIFA 월드컵 FOMO를 불식시켜준다.
즐라탄과 더불어 전세계 유명 소셜미디어 스타들이 팬들의 FOMO 극복을 돕는다. 비자 역사상 최초로 독일(freekickerz), 일본(Kotaro Tokuda), 멕시코(Pamela Allier), 영국(Chris MD), 러시아(Tatiana Vasilieva)를 대표하는 5명의 축구, 라이프스타일, 패션계의 유명한 인플루언서들이 비자의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한다. 몇 명의 인플루언서들은 각기 다른 광고에 출연해 그들의 수백만 팔로워들에게 비자의 혁신적인 결제 기술과 독점적인 접근권이 어떻게 팬들을 경기와 연결시켜 주는지에 대한 통찰을 제공한다.
린 비거(Lynne Biggar) 비자 최고마케팅커뮤니케이션책임자는 “비자는 전세계 경기장에서 팬들의 경험을 개선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FIFA 월드컵도 물론 예외가 아니다”며 “우리의 FIFA 월드컵 캠페인은 경기장에서 새로운 혁신을 구현하거나 집에 있는 팬들에게 경기장 뒤의 장면을 보여주는 방식 등을 통해 전세계 축구 팬들이 경기의 한 순간도 놓치지 않도록 도와주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말했다.
수상 경력이 있는 트락토르(Traktor)가 촬영한 이 창의적인 캠페인은 FIFA 월드컵에 복귀하는 즐라탄의 여정을 따라간다. 전세계용으로 개발되고 영국에서 촬영된 이 캠페인은 20여 편의 히어로 및 소셜무비로 제작되며 텔레비전 방송, 디지털, 비디오, 소셜, 인쇄, 옥외광고 등을 통해 배포된다.
첫 경기에서 결승전까지 무현금 결제 경험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에서 비자는 결제카드가 사용되는 모든 경기장에서 독점적인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팬들은 비접촉 단말기에서 비접촉 비자 신용/직불 카드로 결제하거나 모바일 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비자는 또한 러시아에서 팬들에게 다음의 혁신 상품을 통해 빠르고 쉬운 무현금 결제 경험을 제공한다.
· 6500개의 결제 링
· 3만 개의 결제 밴드
· 비자 비접촉 선불 기념카드
비자의 FIFA 월드컵 관련 최신 소식은 #PayLikeZlatan에서 대화 참여, 비자 인스타그램(@Visa_US), 3100만 팔로워를 보유한 즐라탄의 인스타그램(@iamzlatanibrahimovic) 또는 Visa.com 참조.
비자(Visa Inc.) 개요
비자(Visa Inc.)(뉴욕증권거래소: V)는 세계 선도적인 디지털 지불 결제 기업이다. 비자는 혁신적이고 안정적이며 안전한 지불 결제 네트워크를 통해 세계를 연결하고 이를 통해 개인과 기업, 경제 번영을 뒷받침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비자의 첨단 글로벌 결제 네트워크인 ‘비자넷(VisaNet)’은 전 세계에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결제 방법을 제공하며 초당 6만5000건 이상의 거래 메시지를 처리할 수 있다. 비자는 혁신에 부단한 노력을 쏟고 있으며 이는 단말기 종류에 관계 없이 전자 상거래가 급성장하도록 북돋는 촉매가 되고 있다. 또한 누구나 어디서나 현금 없이 거래할 수 있는 ‘현금 없는 사회’의 꿈을 향한 동력이 되고 있다. 전 세계가 아날로그에서 디지털로 전환되는 가운데 비자는 비자 브랜드와 상품, 임직원, 네트워크와 스케일을 바탕으로 상거래의 미래를 주도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usa.visa.com/about-visa.html, visacorporate.tumblr.com 및 @VisaNew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51000525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visa.com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