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조리인 인터뷰
성공쉐프상
성공한 조리인 이병욱
말레이시아 세계적인 셰프로 성장한 이병욱 Master chef
한국외식문화뉴스보도국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6/09/21 [23:4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광주 출신 이병욱마스터셰프로 근무중인 말레시아” “마조레스토

▲     ©한국외식문화뉴스보도국

은 말레이시아를 넘어 세계적인FineDining을 목표로 하는 MAZZO는 벌써 말리시아에서는 최고의 레스토랑으로 인정받고 았다.

 

이 번 한국창업능력개발원과 한국외식산업평생교육원을 방문한 이병욱마스터셰프는 외식경영지도사, 사케소믈리에, 전통주소믈리에, 자연식초발효지도사, 사찰음식지도사, 티소믈리에, 와인소믈리에. 힐링푸드아트지도사, 다문화식생활지도사, 식자재유통관리사, 외식프렌차이즈지도사, 출장요리사, 약선음식지도사, 외식홍보마케터, 외식창업지도사, 푸드케이터링, 외식컨설턴트, 요리데코지도사, 요리경영대회지도사등 한국을 오가며 다수 자격증을 취득중에 있는 공부하는 셰프이다.

 

▲     © 한국외식문화뉴스보도국

이병욱 마스터 셰프가 근무하고 있는 마조는 이미 말레이시아 국민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MAZZO의 눈은 이미 말레이시아를 벗어나 세계를 바라 보고 있다고 한다.

 

최근 2017년 캄보디아 및 중국을 시작으로 2018년에는 싱가포르와 한국 그리고 중동시장까지 진출해 명실 상부한 세계적인 FineDining으로 성장 하고 있다.

 

▲     © 한국외식문화뉴스보도국

한식, 일식, 이탈리안등 각 분야에서 최고의 능력을 지닌 MAZZOChef 들은 범람하는 Fine Dining 들속에서 MAZZO의 성공열쇠가되어가고 있다.

 

▲     © 한국외식문화뉴스보도국

특히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출신인 Master chef 이병욱의 뛰어난 일식솜씨는 세계적인 신발디자이너 지미추를 비롯 말레이시아 명사들이 끊임 없이 MAZZO를 찾게 한 원동력이 되고 있다.

 

▲     © 한국외식문화뉴스보도국

이 밖어 싱가포르, 캄보디아등 레스토랑이 준비되어지고 있고, 한국에서는 이미 서울, 홍성등지에서 한국시장을 견양한 물류 기반 시설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 한국외식문화뉴스보도국

이와 같이 사업 확장에 따른 성실하고 꿈이있는 조리사들을 양성하고, 전문분야들의 셰프들을 순차적으로 모집하고 있다.

ⓒ KMC한국외식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국회에서 만나는 민주주의, 장
주간베스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