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털
사회/ 문화
CJ푸드빌 뚜레쥬르, 단호박·크랜베리 샌드위치와 샐러드 출시
김재출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5/29 [08:5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건강하고 든든한 하루를 위한 샌드위치와 샐러드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뚜레쥬르는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한 단호박과 항산화 식품으로 알려진 크랜베리를 활용해 맛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챙겼다. ‘단호박 호두강정 샌드위치’는 건강한 통밀빵에 으깬 단호박과 호두강정, 호박씨 등의 견과류를 넣었다. 부드러운 단호박과 입 안 가득 고소하게 부서지는 호두강정이 조화를 이룬다. ‘통밀 크랜베리 치킨 샌드위치’는 크랜베리 소스로 맛을 낸 닭 가슴살과 아삭한 오이로 속을 채워 포만감을 더했다.

▲     © 김재출기자


샐러드는 300kcal 대의 칼로리로 여름을 준비하는 ‘다이어터’들에게 제격이다. ‘단호박 리코타 과일 샐러드’는 신선한 채소에 리코타 치즈와 제철 과일, 견과류를 더해 균형 잡힌 식사 대용 제품이다. ‘베이컨 크랜베리 치킨 샐러드’는 크랜베리 치킨에 베이컨, 방울토마토, 체다 치즈와 아몬드로 풍성하게 구성했다.

뚜레쥬르는 맛과 건강을 함께 고려해 한 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는 샌드위치와 샐러드를 선보였다며 뚜레쥬르와 함께 부담 없이 맛있고 건강한 하루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국외식문화뉴스 김재출기자]

 

▲     ©김재출기자

 

 

ⓒ KMC한국외식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신션한 남편’ 가족캠핑 떠난
주간베스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