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외식문화대전
요리대회수상정보
광주 무등시장 어린이날 앞서 뜻 깊은 행사 열려
임승우 무등시장 상인연합회회장 전통시장 활성화와 가정의 달에 가족과 함께 하는 행사 진행
남덕현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5/04 [18:3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KMC한국외식문화뉴스]오늘 광주광역시 무등시장에서 아빠랑 함께하는 요리대회가 열였다. 건강한 식생활개선을 위한 전통, 향토, 창작요리의 주제로 한 요리대회는 많은 가족들이 참가하여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이 대회는 광주 무등시장 내 두곳의 광장에서 5개팀으로 나누어 10개팀이 참가 저학년부, 고학년부로 나누어 진행되었다.

 

▲ 광주 무등시장 '아빠와 함께하는 요리대회' 후 시식  © 최금숙기자

심사기준은 참신성, 적정성, 상품성, 모양, 조리과정등의 심사기준에 의하여 6명의 심사위원이 공정한 심사를 펼쳤다.

 

심사위원구성은 사단법인남도발효협회이사장, 무등시장상인연합회회장, ()무등시장대표이사, 빛고을남구마을허브사이트주민협의회대표가 참가하여 까다로운 심사 평을 받았다. 수상에는 남구청장상, 국회의원상, 남구의회의장상, 광주상인연합회회장상등의 시상이 있었다.

 

무등시장상인연합회 임승우 회장은 인사말을 통하여 가정의 달과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가족과 함께하는 행사를 개최하여 우리전통시장에서 요리와 함께 하는 가족 추억이 될 수 있도록 행사를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 시상식 후 기념촬영 가져 (5월6일 6시 내고향 방영)     © 최금숙기자

앞으로도 임회장은  가족과 함께하는 행사를 개최하여 전통시장활성화 및 청소년의 건강한 식생활개선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대회는 무등시장 상인연합회에서 주최 및 주관을 하였고,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광주광역시, 광주광역시남구에서 후원하였다.

 

[kmcnews 남덕현기자 dudcnf07@hanmail.net]

▲     ©남덕현기자
ⓒ KMC한국외식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신션한 남편’ 가족캠핑 떠난
주간베스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