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털
사회/ 문화
공예전문가 과정 광주 서영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개강
광주전남에서는 처음으로 냄킨공예,우드공예, 콜크클레이, 닥종이, 석고방향제 교육을 실시하기로 하였다.
김정민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2/28 [19:0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KMC한국외식문화뉴스] 오는 5월부터 공예전문가교육과정이 광주 서영대학교 한국외식산업평생교육원에서 열린다.갈수록 인기를 얻고 있는 공예 과정이 광주에서는 처음으로 토탈 공예교육이 진행하기로 하였다.

 

공예는 다양하게 인기를 얻고 있지만 한 곳에서 공예 전문자격증과정으로 교육과정이 신설되기는 광주전남에서는 처음이다.

 

▲ 오는 5월 부터 공예전문가 과정 수강생모집     © 김정민기자

공예는 성수기 비성수기 구분 없이 인기를 끓고 있다. 정교한 손놀림으로 소근육 발달, 두뇌발달, ‘창의력 항상’, 창의력이 발단된 시기에 아동의 정서 지능에 맞는 주의 집중력항상’, 만지고 생각하고 상상하며 느낌을 오감활동으로 자유표현 낡은 물건을 새것으로 리폼하여 절약정신과 아겨쓰는 인성발달’, 직접손으로 만지고 만들면서 공간적 지능항상등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는 인기 있는 교육으로 평가 받고 있다.

 

▲ 냅켄과정, 우드과정, 콜크클레이, 닥종이, 석고방향제동 다양한 공예 교육을 진행하기로 하였다.     © 김정민기자

또한, 식생활에 이용가능한 소품활용으로 우드공예, 콜크클레이 공예 등 작품이 완성되었을 때 얻는 성취감등 노인복지관련강사취업, 방가후지도사 취업, 부업공방 창업, 프리렌서, 관공서,기업체, 문화센터 취업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다.

 

한국외식산업평생교육원냅킨공예”, “우드공예”, “콜크클레이“, ”닥종이“, ”석고방향제등의 교육프로그램을 신설하여 수강생을 모집에 들어갔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외식산업홈페이지또는 교육원으로 문의 하기 바란다.

 

 

http://www.klecfood.kr교육문의-062.471.7003

ⓒ KMC한국외식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국회에서 만나는 민주주의, 장
주간베스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